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매년 50억씩 팔리는 진짜 생리대 '오드리선'의 비결은? 추천하기
  • 평점 0점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여러 일회용 생리대에 발암물질 등 유해물질이 검출됐다는 뉴스가 잊을 만하면 보도되지만 여성 몸에 해로운 여러 생리대가 지금도 버젓이 판매되고 있다. 이런 현실에 안타까움을 느끼고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진짜 유기농 생리대를 개발·출시하고 생리대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연 기업이 있다. 친환경 생리대 등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을 개발·판매하는 제이케이인스퍼레이션이다........(중략)

 

제이케이인스퍼레이션의 간판 브랜드는 '오드리선'이며, 오드리선 생리대 대표 제품인 'TCF 더블코어 생리대'는 우리나라 생리대 최초로 커버, 1차 흡수체, 샘 방지 날개까지 완전무염소표백(TCF) 방식으로 제조됐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완전무염소표백 방식은 제조 과정에서 비용이 많이 들어 기업에 돌아가는 이윤이 줄어든다"며 "하지만 어떤 형태 염소도 사용하지 않아 다이옥신이 발생하지 않는 데다 세척을 위하 폐수 배출량도 매우 적어 가장 선진화된 친환경 표백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중략)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는 커버, 날개, 1차 흡수체 모두 유기농 100% 순면이, 2차 흡수체는 스칸디나비아산 천연펄프로 생산됐다. 

특히 2차 흡수체는 스칸디나비아산 천연펄프 여러 장을 접착제가 아닌 공기를 이용해 압축해서 붙인 친환경 압축공법으로 제작됐다.

 

TCF 더블코어 생리대는 까다롭기로 정평이 난 친환경 인증인 미국 연방 농무부의 친환경 제품인증인 'USDA Certified Biobased Product'도 올해 초 획득했으며 우리나라 생리대가 미국 농무부의 친환경 제품 인증을 받은 것은 TCF 더블코어 생리대가 처음이다.
또한 우리나라 생리대 최초로 미국 연방의 '의무적 연방 구매 품목(Mandatory Federal Purchase)'에 최근 선정되기도 했다....(중략)

 

 

오드리선 생리대는 이 같은 품질 등에 힘입어 2017년 출시 이후 입소문만으로 꾸준히 판매량이 늘고 있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지난해 오드리선 생리대가 약 50억원 규모로 판매됐다"며 "올해 오드리선의 예상 매출액은 약 80억원에 달한다"고 말했다. 

 

 

매일경제/신수현기자 

원문: https://www.mk.co.kr/premium/behind-story/view/2021/07/30575/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